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광교] 앨리웨이 가볼만한 곳 리빙편집샵 / 식물원

by 7아몬드 2021. 1. 5.

광교 식물원(sikmui1)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공원로 80 앨리 웨이 식물원

매일 11:30 - 21:00(명절 당일 휴무)


급하게 필름카메라가 필요해서 광교 앨리 웨이에 필름 카메라를 구매하러 갔어요. 광교 앨리 웨이 베이커리 밀도와 식물은 함께 있는데 라이프 스타일 셀렉샵 2층 생활용품 공간에서 필름 카메라를 판다고 하더라고요.

라이프 셀렉샵 식물원 2층 은 베이커리 밀도에서도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2층 외부에서도 출입 가능한 문이 있어요.


의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물건 들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 있어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예쁘고 좋은 물건들은 누가 봐도 예쁘고 좋잖아요. 갖고 싶다. 사고 싶다. 욕심나는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여러 번 방문했는데 세일도 종종 진행하는 것 같아요. 특정 기간이 있는 것 같지는 않고 유동적인 것 같아요.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낮춘 가격으로 옷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20% 정도 세일을 했었어요. 차분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옷이 많아요.


겨울 용품들도 보이네요. 장갑, 양말 등등


식물원 1층에 이어서 가드닝 제품들도 있고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남성들 옷과 액세서리, 스니커즈 등도 있어요.


문구류, 패브릭 가방 등도 보이네요. 작고 소소한 물건들도 많아서 구경하기 재미있어요.


fennec 가방들은 종류가 여럿 구비되어 있었어요. 세일도 하더라고요.


유리컵이나 그릇들도 다양한 브랜드가 많은데 가격은 역시 착하진 않네요.^^


샤워용품, 욕실용품, 핸드크림 등도 보이고요.


유기농, 오가닉 제품들도 많고 디퓨저 종류도 무지 다양합니다.


수건도 보이네요. 수건가격은 다른 브랜드들과 별로 차이 나진 않았구요.


제일 탐났던 유리병도 보이네요. 요즘 유리에 꽂혀 가지고서는...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겨울이라 앨리 웨이가 많이 썰렁 하더라고요. 코로나도 잠잠해지고 따뜻한 봄이 와서 기존처럼 플리마켓도 열리고 볼거리도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구경거리들이 많아서 눈 호강하기 좋아요. 한번쯤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