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강릉 추천 카페_ 공간과 맛, 두 가지 매력 모두 갖춘 카페_ 펌킨 오울

by 7아몬드 2024. 5. 8.

강릉 추천 카페_ 공간과 맛, 두 가지 매력 모두 갖춘 카페_ 펌킨 오울

 
 

 
펌킨 오울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당동 10-8 1층
영업시간: 10:00 - 18:00(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가게 앞 가능(하나 협소함)
 

강릉 갔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가 무지 매력적이었던지라
 
강릉카페 알려드리려 왔어요!!!!
 
일단 위치 바닷가 쪽 아니고 임당동, 시내와 바닷가 중간쯤...
강릉역 근처라고 보시면 돼요.
 
공식 휴무일은 수요일이나
간헐적으로 화요일도 쉰다고...
인스타에 나와있던데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들르시는 거, 일단 팁!!!
 
 

 
 
주택일층이 매장이라
 
주차는 매우 협소해요... 가게 앞 두어 대 가능하던데
 
주차는 알아서 해야 할 듯해요~~~
 
 

 
 
외관에서 보이는 모습부터 굉장히 힙해서
 
그냥 들어간 곳인데
 
보물을 발견한 느낌이었어요.

 

 
 
카페 펌킨오울 느낌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블랙톤의 내부와 수많은 액자들
 
그리고 커피냄새와 디저트 냄새들이 
 
완전 매력적이었어요.
 
 

 
 

 
 



 
 
상징인 오울도 보이네요.
 
무서운 느낌 아니고 귀여운 느낌의 오울~
 
 

 
 
 
또 한 가지 강릉 펌킨오울의 상징인 이 녀석
 
주인장 옆에 있어서 처음엔 잘 몰랐는데
 
엄청 쉬크하던데요.
 
이분도 펌킨오울의 분위기 담당이신 듯!!
 
 
 

 

손님들에게 인기만점 이였어요.


 
요기서 주문해요.
 
공간이 크지 않았는데요 불구하고
 
크게 느껴지는 건 이곳에 눈 둘 곳이 많아서 
 
인 것 같아요.
 
주인장 내외 분조차도 말씀은 없으시지만
 
매력적이시더라고요.
 
 

 
 
펌킨오울 메뉴들 특징이...
 
메뉴판 보고 있으면
 
다 먹고 싶은 그런 메뉴들이더라고요.
 
궁금증 자아내는 메뉴들이요.
 
그라나다도 있는 곳은 오랜만이라 주문하고 싶었지만
 
방문한 날 날이 조금 쌀쌀해서
 
다음번으로 미루고요.
 
미트파이가 맛있을 것 같아 먹어보고 싶었지만
 
품절이었어요.
 
 

 
 
그리하여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딥초코
카페 콤판난
그리고 티라미수
이렇게 주문했어요.
 
 

 
 
일단 티라미수맛
 
미치게 맛있습니다. 티라미수가 워낙 맛이 
상향 평준화되 있다고 생각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으니까..
 
저는 신선도로맛을 평가해요.
 
딱 맛있습니다!!!
 
 

 
 
당도와 촉촉함  아주 딱딱딱 맛있어요.
 
 

 

카페 콤판난
 
에스프레소가 목을 넘어갈때 쓰면서 따끔한데
 
전현 저렴하지 않은 맛의 크림이
 
요 쓴 느낌을 딱 잡아줘서
 
티라미수와 먹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에소프레소
 
주인장들께서 정성껏 고르신 느낌이 납니다.
 
에스프레소도 참 좋았어요.
 
 

 
 
 

 
 
딥 초코 또한
 
이름 그대로 딥 초코였어요.
 

 
 
초코라테 느낌보다는
 
크림 와 맛있는 초코원액을 마시는 맛이랄까요.
 
그렇다고 너무 달아서 미치겠고..
 
그런 맛 아니에요.
 
배합이 아주 좋더라고요.
 
주인장 내외가 모든 메뉴를 정성스럽게 
 
만드신다는 느낌이 딱 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공간도 맛도 매력적인 곳이라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수밖에 없었어요.
 
 
주문할 때 쿠폰도 주시던데 펌킨오울 쿠폰도 예쁘더라고요.
 
 
현지인은 아니나 재방문할 거 기 때문에
 
쿠폰 잘 챙겨 나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