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고기리 애견동반카페.계곡카페 나인블럭 고기동점

by 7아몬드 2024. 7. 21.

고기리 애견동반카페.계곡카페 나인블럭 고기동점

 

나인블럭 고기동점

주소: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49번길 6

영업시간: 09:00 - 21:00

주차: 전용주차장있음

 

여름카페라 함은 계곡카페가 정답이죠.

 

서울근교에 많은 계곡 카페 중에 나인블럭 고기동점도 

 

물소리 들으며 야외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중에 하나에요.

 

 

 

 

일단 주차장은 전용주차장이 무지 넓은데다

 

직원분이 상주하시기 때문에

 

주차걱정 없이 방문하시기 좋아요.

 

 

 

 

나인블럭 고기동점은 주차장에서 한쪽은 카페본관이고

 

마주보는 다른 한쪽은 라이브러리 앤 펫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오늘은 계곡물소리를 들으러 방문한것이기 때문에

 

본관쪽으로 입장했어요.

 

라이브러리이용하셔도 본관쪽에서 주문하시고 

 

음료 가지고 가셔야 하니

 

일단 이쪽부터 방문이 맞아요.

 

 

 

 

나인블럭은 지점마다 모두 방문해 봤는데

 

지점마다 브런치와 메뉴종류가 약간씩 다르더라고요.

 

나인블럭 고기동 점은 파니니, 그릭 요거트, 샌드위치가 있고요.

 

 

 

 

그리고 약간의 베이커리들이 있는데

 

소금빵, 휘낭시에, 소보로빵, 스콘등이 있었어요.

 

 

 

 

실내가 많이 넓었는데도 불구하고 

 

날이 더워서 그런지 테이블이 꽉 찼더라고요.

 

 

 

실외 테이블도 자리가 없어서 살짝 기다렸다 앉았어요.

 

 

 

 

 

핸드드립 아이스 커피를 하나 주문하고 

 

기다릴동안 자리가 나서 착석했어요.

 

 

 

 

고기동 나인블럭은 계곡 바로 앞이라 물소리가 들리나

 

계곡에 발을 담글수 있는 구조는 아니에요.

 

계곡에 접근은 할 수 없으니 요점은 참고 하세요.

 

 

 

 

나오면서 반대쪽 라이브러리에 가봤어요.

 

 

 

 

본관하고 확 다른 분위기였는데요.

 

책도 있고, 이곳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

 

애견동반 하기 좋으니 함께 방문하실때 

 

좋고, 카공카페로 이용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