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지

[양양] 강원도 어촌체험마을, 수산항 마리나에서의 요트체험

by 7아몬드 2021. 12. 17.

 


양양 수산항 마리나

양양군 손양면 수산리 89-32

 

양양 수산항

 

 

 

작은 부산 해운대 같은 모습의 양양 수산항 마리나에 다녀왔어요.

수산항도 어촌 체험마을로 자리매김 한지 꽤 되었는데요.

 

그래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한 번쯤 방문해서 양양의 항구도 구경하고 체험도 할 수 있는 여행지 

양양 수산항 마리나 리뷰해요.

 


 

일단 주차정보예요.

입구에 아주 넓은 주차공간이 이렇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네요.

 

주차 요금 무료입니다.

 

 

 

 

주차하고 수산항 쪽으로 들어서다 보면 보이는 안내문구예요.

지켜야 할 에티켓들이 적혀 있어요.

 

꼭 지켜야 할 사항들을 보면,

이용시간 지킬 것, 

애완견과 산책 불가능

텐트, 야영, 취사 불가능

낚시, 수영 불가능이에요.

 

방문해 보면 아시겠지만, 요트 타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이것저것 짐들이 많이 옮겨 지기 때문에 

 지켜야 할 사항들을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방문한 날 수산항 하늘이 정말 환상이었어요.

파란색 물감에 하얀색 물감을 떨어트린 것 같은 맑음이요.

 

이국적인 하늘이었네요.

 

 

 

 

 

 

물도 맑아서 요트 아래 고기들이 다 보였는데

얼마나 이뻤는지 몰라요.

 

 

 

 

 

입구 왼쪽에 보이는 체험마을 회관이에요. 

온라인으로 신청하신 분들도 이곳으로 가셔서 

예약 확인도 받고 안내사항도 듣고 하는 곳이라

가장 먼저 들르시면 돼요.

 

체험마을에서 하는 해양스포츠에는 

요트 타기, 스노클링, 해초비누 만들기, 문어빵 만들기,

선상낚시 체험 등이 있어요.

 

그중 저희는 요트 타기 체험을 하러 방문했네요.

재작년에는 김포 아라뱃길에서 체험을 했었는데요.

 

그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 다시 요트체험에 도전했어요.

 

 

 

건물 옆에 화장실과 샤워장도 갖춰져 있고 

샤워장을 살짝 들려다 보니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았어요.

 

물로 지금은 이용이 불가하지만 내년 여름에는

사용 가능했으면 정말 좋겠네요.

 

 

 

 

 

 

시간별로 예약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인솔자 분께 안전교육받고 

함께 요트로 이동했어요.

 

안전교육 정말 중요하단 생각했어요.

평소에 자주 이용하거나 익숙한 체험이 아니기 때문에

꼭 지키면서 체험하셔야 해요.

 

바다 날씨가 변화가 심하기도 하고 잘못하다간 큰 위험이 초래될 수 있으니

특히 어린 친구들은 꼭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요트 쪽으로 가다 보니

정박해 있는 많은 요트들이 보이더라고요.

 

 

 

 

 

 

이곳 입구로 들어서면 우리가 탈 요트가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에게 멋진 동해를 보여줄 요트 이름은

 

비너스네요~

 

환상적인 바다 날씨와 요트 타기!!

인상적인 체험이였어요~~

 

 

 

 

 

요트에서는 막상 사진을 못 찍었어요.

인솔해주신 분께서 요트 운전대도 한번 잡게 해주시고 해서

다른 것들에 정신이 팔리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더라고요 ㅎㅎ

 

 

 

 

 

동해를 산책하고 들어오는 비너스~

 

 

 

 

양양 수산항 마리나에 방문하시면 

강원에도 이렇게 이국적인 풍경이... 하시며 놀라실 거예요.

그만큼 색다른 체험과 볼거리들이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해외로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양양 수산항 마리나에서 달래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