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안성 오복시루] 흑임자 떡, 2달 만에 받았어요!

by 7아몬드 2021. 7. 13.


서민 갑부에 출연해서 유명해진 떡집, 흑임자 떡이 유명한 안성 오복 시루떡 주문해봤어요.





4월 중순에 주문해서 6월 말에 받았으니 2달 반 만에 받은 것 같아요.

TV에서 방영된 건 못 보고, 평소에 떡을 좋아하다 보니 지인이 선물로 오복 시루 흑임자 떡을 보내줘서 처음 먹어봤었는데요.

얼렸다 먹는 떡을 선호하지 않는지라, 처음에는 정말 기대 없이 입에 하나 넣어 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멈추지 못하고 계속 먹었었어요.





부모님이 방문하신 날 내어 드렸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시어 부모님 드리려고 주문하고 받은 게 2 달반만 이네요.

주문 해 놓으시고, 잊고 지내시면 택배가 와요!^^

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문했고요. 주문할 때 언제쯤 배송될 거라고 대충 날짜를 어림잡아 알려주세요.

그래도 중간중간에 문자 보내주세요. 저는 좀 더 미뤄질 것 같다고 문자 한번 받았어요!








긴 기다림 끝에 받은 오복 시루 흑임자 떡과, 오래 기다렸다고 보내주신, 영양떡과 약식인데요. 두 종류다 달지 않고 맛나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흑임자 떡이 제일 맛있었는데, 지인은 영양떡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영양떡이나 약식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더라고요.







강남에서 유명한 흑임자 떡은 한번 주문하게 되면 양이 많아서 주문할 때 고민이 되는데 오복 시루는 양도 괜찮고 얼렸다 녹았는데도, 본연의 맛이 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흑임자 자체도 너무 거칠거나 달지 않고 포근포근 맛나고요.

제가 이렇게도 저렇게도 먹어봤는데, 완전히 해동된 것보다 찬기가 살짝 남은 90프로 정도 해동되었을 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또 흑임자 여유 있게 듬북 무쳐서 보내주시니 너무 좋고요.

오복 시루 흑임자 떡 맛이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흑임자 인절미 1킬로 / 14,000원

 

약식 10개 / 14,000원

 

영양떡 / 10개 14,000원

 


그리고 또 다른날,


팥고물 쑥 인절미와 쑥 인절미도 주문해 봤어요. 두 가지는 다른 제품인데요.
팥고물은 동부 팥고물이 아예 버무려져 포장되어 오고요.
쑥 인절미는 쑥인절미가 개별포장되어 있고 콩고물이 따로 와서 하나씩 꺼내어 콩고물 묻혀 먹으면 되네요.



콩고물 쑥인절미






쑥인절미



쑥인절미 두 가지 종류도 모두 맛이 있으나.
오복 시루는 흑임자 인절미 맛집이네요. 고민하지마시고 흑임자 인절미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