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동탄] 샤브샤브 맛집, 삼청동 샤브 타임테라스점

by 7아몬드 2022. 7. 4.

[동탄] 샤브샤브 맛집, 삼청동 샤브 타임테라스점

 

삼청동 샤브 (타임 테라스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 중앙로
220A동 3층 305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리모델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타임 테라스


리모델링 한 곳 둘러도 볼 겸
약속을 타임 테라스로 잡았어요.


푸드 가이드 유심히 살펴보다
오늘은 샤부샤부로 먹기로
결정 했어요.

 

푸드가이드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다른 메뉴들보다 샤부샤부가 인기가 많은 날이었어요.

 

삼청동샤브 타임빌라스점

 

 


편백 찜은 보통 2인 이상 사이즈 이던데
삼청동 샤브는 1인도 있는 게 장점인 것 좋아요.



또, 샤브 재료도 다양하고,
육수도 다른 곳에 비해 종류가 많은 게 특징이네요.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요.
리뷰하면 죽이나 음료수도 제공하고 있었어요.



 



샤브 맛있게 먹는 법까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ㅎ

 

 


추가 메뉴를 보니,
삼청 샤브는 국수는 메뉴에 포함되어 있고
죽은 추가 주문해야 하네요.

 

 


삼청샤브는
육수랑 고기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본 중의 기본
멸치 샤브에 우삼겹 메뉴 하나랑

간장 샤브에 목살 하나 선택했어요.




멸치육수

 

간장육수

 


아래가
간장 육수 목살 샤브 세트예요.

 

 

 



고기 1인 분양이고요.

 

목살

 

우삼겹

 



국수 일 인분 양이네요.



기본 면

 

 


소스는 세 가지 있어요.

 

 



재료 원산지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원산지

 

배가 부른데도
죽까지 먹어야 뭔가 완성되는 느낌이라
죽을 결국 추가 주문했어요.

죽 추가 주문할 때
김치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고요.

샤부샤부 집들은 대부분 김치를
따로 주문해야 주시는 것 같아요.




죽까지 싹싹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타임 빌라스 식당가가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더 깨끗해지고 맛집들도 늘어났어요.

더운 날은 실내가 답이죠.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뜨끈한 국물
생각만 해도 더위 싹 가시고
몸보신 절로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