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대구동성로 백종원3대떡볶이. 명물떡볶이. 중앙떡볶이에 다녀왔어요!!

by 7아몬드 2024. 1. 18.

 

대구동성로 백종원3대떡볶이. 명물떡볶이. 중앙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중앙떡볶이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2길 81 중앙떡볶이 (중앙로 2번 출구에서 365

영업시간: 11:30 - 19:0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유료주차(동성로중앙주차장/국채보상공원공영주차장)

 

 

 

 

동성로에서는 중앙떡볶이 앞이 제일 북적이는 것 같아요. 

간판도 워낙 눈데 띄지만 북적이는 사람들로 찾기 어렵지 않더라고요.

 

 

줄 잘서세요. 매장이용과 포장 줄이 달라요!!

무작정 서있다가 시간 낭비했어요.

 

저는 먹으면서 포장하기 선택!!! 

 

 

 

 

중앙떡볶이라는 이름을 많이 쓰시는지

다른데 내어준적 없다고 크게 못을 박아 놓으셨더라고요.

 

떡볶이. 만두. 순대가 메뉴고 세트도 있길래

 

저는 세트를 주문했어요.

 

 

 

백종원 님한테 인정받았다는 저 사진과 마크들 ^^

 

 

 

 

떡볶이지만 대기가 15분 정도 있었어요.

 

손님들이 정말 물밀듯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아참, 그냥 줄서시면 큰일 나요. 드시고 가실 분들은 안에 번호표 뽑고 기다리세요.

 

 

 

 

요게 떡볶이,만두 세트메뉴 1인분 양이고요. 4,500원이에요.

사진에 떡이 작게 나왔는데

우리가 아는 가래떡보다 훨씬 굵었어요.

 

 

 

 

기대감에 맛을 보니,

양념은 그닥 맛이 없지도 너무 맛있어 죽겠지도 않은 맛인데!!!!

 

떡 식감이 미쳤어요. 

떡의 쫄짓함에 중독돼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왜, 방앗간에서 가래떡 뽑자마자 김이 다 나가기도 전에

한 줄 뜯어 베어 먹으면 느끼는 식감 있잖아요!!!

 

이게 그 식감이더라고요.

 

 

 

납작 만두도 그냥 대구 납작만두 ㅎㅎ

 

 

 

 

1인분 포장을 했고요.

몇 시간 지난 후에 먹어보니

워낙 쫄깃한 떡이라 그런지 몇시간 지나도 전혀 딱딱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대부분 드시고 포장도 함께하시더라고요.

그냥 포장도 해가시는 분들도 많았고요.

 

 

 

 

상표등록까지 한 나이 지긋한 중앙떡볶이

동성로 가시면 방문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4,500원에 한 끼가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 바쁜 와중에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기다림이 짜증이 나거나 지루하지 않았네요.

 

단점이 있다면,

주차가 불가능 하니, 주차비용이 드는데

공영주차장이라 주차비용은 저렴한데

주차가 쉽지 않더라고요.

 

요점 까지 참고 하시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