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광교] 광교 카페거리, 돈가스먹고 싶을때 경양카츠

by 7아몬드 2022. 11. 16.

경양 카츠 광교점

 

 

 

주소: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127번길 161 101호

 

영업시간: 11:30 -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가게 앞


 

튀긴 무언가, 느끼한 무언가가 마구 먹고 싶은 날

 

돈가스 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그것도 치즈가 듬북 들어간 치즈 돈가스가 

당기는 날, 광교 경양 카츠로 달려갔어요.

 

 

 

 

날도 좋아서 식사 후 산책 하기 좋은

광교 카페거리에 있구요.

 

 

 

 

 

깔끔한 외관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안심 카츠에 대한 자신감!!!

 

뿜 뿜 하네요.

 

 

 

 

 

내부는 자리가 넓지는 않고요.

 

주말이고 주택가라 그런지

 

매장 손님도 많지만 배달도 많은 듯

 

돈가스 먹는데 음악처럼 주문 들어오는 소리가 계속 들려서 

 

시끄러웠어요, ㅎㅎ

 


 

식탁에는 맛있게 먹는 법도 

따로 안내되어 있네요.

 

 

 

 

 

리뷰 쓰면 음료 서비스 있길래

 

식사 마칠 때쯤 리뷰 쓰고

 

사이다 받아서 느끼함 입가심으로 잘 먹었어요.

 

 

 

 

 

 

추천하신 안심 카츠와 치즈 카츠 주문했고요.

 

 

 

 

 

 

저렴한 가격이 아닌 만큼 

한상 가득 나오긴 하더라고요.

 

 

 

 

 

요건 그렇게 먹고 싶었던

치즈 카츠

 

 

 

 

 

곁들여진 찬을 보니

 

부추무침. 고추절임. 소면 약간. 젓갈. 양배추 샐러드. 고추냉이와 소금

이렇게 있네요.

 

 

 

 

 

골고루 잘 먹고 

배불리 퇴장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죽겠는 맛은 아니고요.

 

그냥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찬을 줄이고 고기나 치즈 퀄리티가 더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을 남기면서 리뷰 마쳐요!!!^^

 

 

 


 

댓글